오레곤 한국문화 예술단(단장 지승희)의 북 춤과 전통 무용 공연(Dinamic Korea) 이 5월 6일(금) 오후 6시 Portland State University Lincoln Hall 에서 임성욱씨 사회로 300 명이 넘는 관객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을 이뤄었다.
관객중 상당수가 외국인들이었고  한국 입양 아이들과  입양부모들도 참여 이채를 띄였다.
지승희 단장은 참석한 모든 이들과 본 공연이 있기까지 물심 양면으로 도와 준 모든 이들에게도 감사를 표하며 본인이 욕심을 내어 우리 고유 문화와 전통을 미국인 주류사회에게 알리고  또한 자라나는 한인 2세들에게 자신이 가진  모든 전통 유산을 전수하고 싶다고 공연 후 소감을 밝혔다.
지승희 단장은 2000년 세기축제와 2002년 월드컵 및 KBS 오픈 컨서트에서 출연한 화려한 경력이 있으며 2007년에는 오레곤 한국 문화예술단을 창립하였으며 오레곤 한인회(회장 라상희 회장)에서 실시하는 문화 클래스에도 한국 전통 문화를 전파하고 보급하는데도  앞장서고 있다.
본 공연중 지승희씨 문하생들이 합연한  아리랑,부채춤, 난타와 사물놀이 등이 있었으며 지승희씨는 솔로 진수 높은 교방무와 검무를 보여 주어 기립 박수를 받았다.

Oregon Korean Culture Art Center
Director: Seung H,Ji
12575 SW Allen Blvd
Beaverton OR 97005
(오레곤저널)